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정현 서예지 만남 영화 기억을 만나다 무슨 영화?
    드라마 2021. 4. 13. 11:56
    반응형



    얼마전 김정현과 서지혜의 열애설이 돌때만 해도 구승준을 추억하며 글을 올렸었는데..

    며칠 사이에 정말 말잇못...이 되어 버렸네요.


    김정현과 서예지가 사귀었던 것도 모자라 가스라이팅이라니;;;
    카톡 내용이 화제가 되서 저도 봤지만;;;
    정말 말잇못....



    김딱딱씨가 되어 버린 김정현.
    배우로서 스킨십빼고 대본 수정하고

    멜로 드라마인데...계속 수정요청하는 바람에 복수극이 되어버렸다는..

    그래서 작가님이 대본집까지 출간하셨다고 해요.
    극이 너무 바뀌어버려서 ..



    구승준이후 말이 안되는 드라마지만 철인왕후까지 보며 김정현을 응원했건만...


    근데 과연 김정현과 서예지는 어디서 만났을까??
    궁금해서 찾아보니 2018년에 개봉한 영화 '기억을 만나다'에서 만났네요.

    뮤지션을 꿈꾸지만 무대 기피증이 있는 우진 역할에 김정현,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생기 발랄한 배우 지망생 연수 역할에 서예지.


    두 사람의 첫사랑을 담은 영화로 세계 최초 VR 4DX 로맨스 영화였어요.
    이름이 어렵...
    그냥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첫 극장용 가상현실 영화에요.
    그래서 그런지...상영시간이 38분??


    이 영화가 칸 영화제에서 상영되기도 했다는 군요. 그 때 두 사람 모두 27살로 동갑이었는데...그 때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한게 아닌가 다들 추측하는 거 같아요.




    이게 2018년도에 개봉을 했고, 드라마 시간은 2018년도 7월 25일부터 방영이 됐으니..
    영화 이후 연인이 되어 시간까지 이어진 게 싶네요.


    사실 저는 그 드라마를 보지 않아서 거기에 대해선 뭐라 할 말이 없지만
    제작발표회에서 김정현의 무례한 행동에 대한 기사가 워낙 많이 나서 그 ㅐ용은 알고 있었어요.



    그래도 여주가 소시에 서현인데?? 왜 그랬을까?
    그러고 말았는데.. 이후 섭식장애? 과몰입? 결국은 중도하차까지..


    상황이 걷잡을 수 없이 번져가네요..




    현재로서는 드라마 시간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고..
    그 때 여주였던 서현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극 중 최초로 팔짱 없는 결혼식이 있었다니;;; 말 다했네요.



    처음엔 소속사 문제가 불거져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랬으나..
    이렇게까지 불거져버려 어떻게 해결이 될지 궁금합니다.



    더 어이가 없는건
    이 둘은 더이상 연인이 아니라는 거죠..

    연애 한 번 요란하게 한다고..
    누구나 하는 연애 때문에..작품이 손해를 보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힘들었을지..

    그리고 서지혜님은 어쩔....


    무튼 계속 지켜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