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범택시 드라마 인물관계도 재방송 이솜 누구?
    드라마 2021. 4. 13. 05:53
    반응형

    모범택시

    편성 : 2021. 04. 09 ~ (총 16부작 예정) / 금, 토 오후 10시

    연출 : 박준우

    극본 : 오상호

    출연진 : 이제훈, 이솜, 김의성, 차지연, 표예진 외

    편성 : 2021. 04. 09 ~ (총 16부작 예정) / 금, 토 오후 10시

    연출 : 박준우

    극본 : 오상호

    출연진 : 이제훈, 이솜, 김의성, 차지연, 표예진 외

    줄거리 :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작부터 이슈몰이를 하고 있네요.
    저도 드라마는 알고 있었는데..기사로 이영애님과 윤도현님이 출연한다고 해서 같은 이름의 예능인가? 했는데
    아니였어요 ㅎㅎ 갸가 갸였네요;;



    요즘 마우스도 그렇고 이 드라마도 잔인하다고 해서 볼지말지 고민하고 있는데
    통쾌한 복수극이라고 해서 모범택시 드라마 재방송을 볼까 생각중이에요.

     



    tbn에 통쾌한 복수극인 빈센조가 있다면 sbs에서 야심차게 시작하는 게 아마 이 모범택시인거 같아요.

    기사를 찾아보니 연출님이 '그것이 알고싶다' 출신;; 그래서 첫회에서는 조두순을 연상시키는 조도철이 등장한다고 해요. 현실에서 제대로 처벌되지 않은 것을 드라마에서 통쾌하게 사이다로 날려줄 거라며..

     

    성착취 동영상이나 학교폭력, 사회적으로 울분을 쌓고 있는 이슈를 쌓고 있는 문제들을 드라마에 잘 녹여 냈다는군요.

    전화 한 통이면 무조건 오케이!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아 김도기가 억울하게 당한 피해자들을 위해 대신 복수를 해준다는 게 전체 줄거인데요.

     


    까를로스와 크크재진의 웹툰을 드라마로 만든거라서 더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거 같아요.

    웹툰이 19세 이상 관람가인데..드라마는 1회 2회만 19금 이었어요. 복수하는 과정이..나름 잔인한가봐요;;


    출연자로는 이제훈님, 이솜님, 김의성님, 표예진님 등이 출연을 하고 이영애님은 목소리 출연이에요. 이영애님이 피해자들을 위해 복수를 의뢰하는 목소리로 특별출연을 하신 답니다.

     

    "저희 모범택시를 찾아 주셔서 감사해요

    당신을 괴롭히는 그들을 혼내주고 싶다면 선택해 주세요"

     

    저도 예고편에서 들었는데..역시 이영애님!

    목소리만으로도 존재감이 느껴지네요!

     

     

    여주인공은 이솜님이신데요.

    이름이 낯설어서 누구인가 했어요. 얼굴을 어디서 봤나..했더니 삼진그룹영어토익반에서 봤네요!

    삼진그룹영어토익반에서 어제보다 오늘 더 성공한 ㅎㅎ 마케팅부 정유나 역할이었네요.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역할로 청룡영화제 여우조연상까지 수상해어요. 

    근데..얼굴 못알아보는거..나만인가요?;;; 

    극중에서도 늘씬하고 남다르다고 생각했는데..모델 출신이네요.

    무튼 멋지신듯!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역시 굉장히 심플해요 ㅎㅎ

    이렇게 하트 하나 없는 인물관계도 오랜만;;

     

     

    원래 표예진님은 교체되어 들어왔어요.

    원래는 에이프릴 이나은이 캐스팅되어 촬영까지 했었는데..팀내 불화 및 왕따가 이슈가 되면서 하차하고 표예진님으로 교체되어 재촬영됐답니다.

    그래서 더 퀄리티가 높아졌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표예진님 매번 어리버리한 역할로만 나왔었는데..이런 역할은 처음인듯~

     

    암튼 요즘 열풍인 다크히어로의 끝판왕 모범택시,

    재방송을 보려면요.

    아직 넷플릭스에는 없구요. 웨이브에서는 볼 수 있다고 해서 저는 웨이브에서 보려구요.

    그럼 지금까지 드라마 모범택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