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리와 감자탕 촬영지 청송미술관은 어디?
    드라마 2021. 10. 16. 18:16
    반응형

    요즘 제가 제일 애정 하며 보고 있는 드라마,

    바로 달리와 감자탕인데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완전히 빠져버린 김민재 배우님 덕에 이 드라마도 본방 사수해 가며 1편부터 봤는데,

    역시나!! 달리 역할의 박규영 배우님도 너무 귀엽고.. 어쩜 목소리가 저렇게 조근조근한지..

    무지, 무식, 무학의 3 무 소유자인 진무학 캐릭터도 남주 치고 너무 신선해요!

    3 무라니.. 브람스에서 쇼팽 콩쿠르 1위 없는 2위였는데!

    메이킹에서도 클래식 잘 듣느냐는 질문에.. 요즘 좀 끊었다고 ㅎㅎ 요즘은 발라드를 많이 들으신다고 하네요!

     

    청송 미술관 관장이었던 아버지가 사망 후 새로운 관장이 된 달리와 달리의 아버지에게 20억을 빌려준 진무학,

    둘은 채무자와 채권자가 되어 티카 티카 앤드 달콤한 썸을 피워나가는데요.

    극 중 가장 큰 배경이 되는 청송 미술관이 어디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달리와 감자탕 촬영지인 청송 미술관은??

     

     

    과천현대미술관

     

     

    청송 미술관 외관은 과천 현대미술관이랍니다.

    어디서 눈에 익다 했더니... 바로 과천이었네요! 과천 현대미술관과 과천 서울대공원, 조각공원 등에서 야외 촬영을 진행하고 있고요. 

     

     

     

    내부 촬영은 세트라고 합니다.

    이 미술관 세트장에 준비된 전시만 총 3개이고, 전시 말고 장면마다 들어가는 작품들도 있어서 지금까지 3번째 전시를 제외하고는 총 74점이 출품되었다고 하네요.

     

     

    달리와 감자탕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청송 미술관]이라고 하여 작품을 설명해주는 코너가 따로 있습니다.

    작품을 클릭하면 상세한 설명까지 나오니까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얼마 전 오프닝 파티를 했던 이곳은 아산 모나무르 라는 복합 문화공간이에요.

    처음엔 같은 곳인가 해서 찾아봤는데 아니었다는..

    웨딩홀, 카페, 미술관 등 다양한 공간이 있다고 하니 구경 가보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보너스로 한 가지 더!

    1-2회에서는 달리와 무학이 네덜란드에 있는 걸로 나오죠.

    이 코시국에 네덜란드를 갔나?? 했는데.. 파주 영어마을이었어요^^

    이국적인 건물과 분위기로 드라마 촬영이나 뮤비 촬영을 많이 하는 줄을 알고 있었는데 달리와 감자탕 역시 여기서 했을 줄이야!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리네요!!

     

     

    요즘 달리와 감자탕 때문에 수목 요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시간이 되면 촬영지인 미술관과 파주 영어마을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