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모 등장인물 아역 도대체 뉴규??
    드라마 2021. 10. 13. 18:38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새벽서리입니다!

    드라마 연모가 드디어 이번주 베일을 벗고 첫 방을 시작했는데요.

    오늘 하루종일 검색어에 왔다갔다 할 정도로 인기가 폭발!!

    시청률도 무려 1회 6.2% 2회가 6.7%로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박은빈님이 나와 기대가 컸던 드라마 연모!

    1회 2회를 보면서 가장 궁금했던 건...

    도대체 연모 등장인물 중 아역은 누구인지?!!

    1인2역임을 알고 있었지만..그렇다면 아역도 그러해야 할텐데..과연 어떻게 했을까 걱정했는데..

    아역들이 어찌나 연기를 잘하던지..너무 몰입감있게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그렇다면 연모 등장인물 아역이 누구인지 소개해 드릴께요!

     

     

     

    이 휘 역 아역 최명빈

     

    남장이 너무 잘어울렸던 이 휘 역할의 아역은 최명빈이란 아역배우입니다.

    현재 [신사와 아가씨]라는 작품에서 이재니 역할로도 출연을 하고 있어요.

    올해 4월에 개봉한 [비와 당신의 이야기] 영화에서 어린 소희역할을,

    19년도 타짜 : 원 아이드 잭에서 어린 마돈나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 봤는데...갸가 갸였어???)

    19년도에는 이외에 [어린 의뢰인], [자전차왕 엄복동] 등의 작품을 했었네요.

    그리고 실로 오랜만에 티비 출연을 했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1회 2회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정지운 역 아역 고우림

     

     

     

    2007년생인 고우림 아역은 어디서 봤나...눈에 익다..했더니 세상에!

    미스터 선샤인의 도미였어요! 럴수가!

    오랜만이야 도미ㅠㅠ

    재미있는 건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강하늘 아역으로도 같이 출연했었네요. 제가 이 영화는 못봐서리..

    석조저택 살인사건, 시간위의 집, 탐정 홍길동 등 영화도 꾸준히 출연했었고,

    드라마 필모그래피를 보고 또 깜놀..

    단 하나의 사랑에서 나왔던 김단 아역이었어요. 당잠사에서도 나왔고 고교처세왕에서도 나왔네요 ㅎㅎ

    도미 사진을 보니..왜 못알아봤지?? 싶을 정도ㅠ

     

     

     

    연모 등장인물 아역들..정말 대단하네요!!

    2회부터는 10년 후인 성인버전이 나와서 더이상 아역들의 연기는 볼 수 없지만,

    1인 2역을 했던 최명빈 아역배우, 정말 인상 깊었어요!

    그리고 도미가 중학생이라니!! 게다가 소속사가 나무엑터스였네요! (박은빈 배우와 같은 소속사!)

    두 분 다 앞으로도 더 좋은 배우가 되어 티비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당분간 연모.. 본방사수 각입니다! ^^

     

    * 사진 출처 및 저작권 :KB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