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스 극장과 브로드허스트 극장
    뮤지컬 2022. 5. 3. 17: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부스 극장과 브로드허스트 극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ooth Theatre

    1. 위치 : 222 W. 45th St., New York, NY

    2. 객석수 : 766석

    부스 극장은 리 슈베르트가 프로듀서 원드롭 아메스와 함께 지은 극장입니다. 악명 높은 존 윌크스 부스의 형인 배우 에드윈 부스의 이름을 따서 짓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이름을 가진 두 번째 극장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극장은 1869년 부스가 23번가와 6번가에 직접 지은 극장입니다.

    에임스의 아버지는 배우의 유산을 보존하는 데 헌신해 왔기 때문에 부스가 배우를 예우한 후 이 극장의 이름을 짓기로 한 윈드롭의 결정은 배우의 풍부한 연극사와 자신의 가족의 관심을 연결시킨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에메스는 이곳에서 가능한 가장 도전적으로 권위 있는 작품들을 선보이려고 했습니다.

     

    부스 극장은 제한된 고전주의로 장식되었으며 더 작고 덜 사치스럽게 만든 극장입니다. 부스 극장과 슈버레트 극장은 하나의 완벽한 유닛으로 슈베르트 골목을 따라 서로 인접해 있습니다. 두 극장의 외관을 장식하는 sgraffito는 한 때 가장 인기 있었던 극장 장식 기법입니다. 이 극장은 뉴욕에서 마지막으로 이러한 기법이 적용된 극장입니다. 아메스는 현대 유럽 극장의 건축과 기술적 진보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그 뒤를 이어 그의 극장과 작품을 모델로 삼곤 했습니다.

     

    현재 공연중인 작품은 자살을 생각한 색색의 소녀들을 위해 무지개가 휘황찬란할 때라는 작품으로 22년 8월 14일까지 공연 예정입니다. 이전에 공연되었던 작품으로는 프리스타일 러브 슈프림, 누가 버지니아 울프를 두려워하는가?, 프리스타일 러브 슈프림, 게리 : 티투스 안드로니쿠스의 속편, 아메리칸 손, 유성우, 중요 기타, 레즈 리아시스 단그레우스, 신의 행위, 휴이, 하느님께 손을 내민다, 코끼리 맨, 가을의 속도, 유리 메네게리, 다른 사막 도시, 높은, 일반 옆에 있음, 내 인생의 이야기, 재산 분할 등이 있습니다.

     

     

    Broadhurst Theatre

    1. 위치 : 235 W. 44th St., New York, NY

    2. 객석수 : 1186석

    브로드허스트 극장은 조지 브로드허스트의 이름으로 1917년 9월 27일에 개관하였습니다.

    영국계 미국인 매니저 겸 극작가인 조지 브로드허스트는 슈베르트 형제들과 연합하여 극장을 건축하게 되었습니다. 브로드허스트는 이전에 밀워키, 볼티모어, 샌프란시스코의 극장을 관리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 극장은 슈베르트 조직에서 가장 일관되게 예약되어 있는 극장으로 남아 있습니다.

     

    브로드허스트와 이웃 플리머스 극장은 서로의 거울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 2주 만에 문을 연 건축가 허버트 크랩의 뇌관으로 그의 첫 독립위원회였습니다. 겉으로는 두 개의 놀이집이 거의 동일한 반면, 브로드허스트의 내부는 도리아식 기숭과 그리스식 콘 리스와 프리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여분의 외관은 벽돌로 장식되어 있으며, 돌과 테라코타 트림의 손길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공연했던 작품은 앨라니스 모르셋의 음악, 글렌 발라드, 디아블로 코디 책의 음악의 들쭉날쭉한 작은 알약이 있습니다. 이전까지 공연했던 작품으로는, 

    클레어 드 룬의 프랭키와 조니는 테렌스 맥널리가 작성하였습니다.  아나스타샤, 더 1면, 턱 에베래스팅, 불행, 맘마미아, 러키 가이,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휴 잭맨, 베이비 잇 유, 베니스의 상인, 엔론, 햄릿, 메리 스튜어트, 에쿠스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두 극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